지금 전주는

[2024.09] 전주 가을밤 나들이

[2024.09] 전주 가을밤 나들이

  • 작성일2024-09-27
  • 조회수284
살랑살랑 선선한 가을바람 맞으며 즐기는

전주의 야경 명소 탐방과 힐링 밤산책

무더운 여름이 언제였냐는 듯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요즘이다. 깊어가는 가을, 전주에서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빛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야경 명소와, 가벼운 밤 산책으로 힐링할 수 있는 명소들을 찾아가 보도록 하자.

오목대
오목대
오목대
남천교
남천교
남천교
한옥마을
한옥마을
남천교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야경 명소

전주한옥마을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오목대를 추천한다. 은은한 조명에 둘러싸인 오목대 풍경도 아름답지만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한옥마을의 야경은 마치 별빛이 내린 듯 반짝인다. 청사초롱 불빛과 고즈넉한 한옥, 멋스러운 돌담이 어우러진 한옥마을 경기전 앞 메인 거리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한다. 멋진 풍경에 가을의 정취가 가득한 한옥마을 거리를 쭉 걸어 가면 마주치는 남천교와 그 위에 세워진 한옥 누각 청연루도 시원한 전주천의 가을바람을 즐기며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기지제 수변공원
기지제 수변공원
기지제 수변공원
아중호수 생태공원
아중호수 생태공원
아중호수 생태공원
에코시티 세병호
에코시티 세병호
에코시티 세병호

여유로움으로 힐링하는 밤 산책 명소

여유를 즐기며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가벼운 산책으로 힐링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세병공원, 기지제 수변공원, 아중호수 생태공원을 추천한다. 모두 걷기 편한 데크길로 정비되어 있는 데다가 길을 따라 설치된 조명이 잔잔하게 일렁이는 수면 위를 빛으로 수놓는 산책로가 아름다운 곳이다. 이 세 곳은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하는 밤 산책으로 모든 근심과 걱정을 수면 위로 흘려보내며 힐링하기에 제격인 코스다. 까만 밤하늘 위에 떠있는 별구경도 하고 하늘에서 내린 별처럼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한 호수를 감상하면서 깊어가는 전주의 가을밤에 한껏 취해보자.

오목대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55
전주한옥마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남천교, 청연루 전주시 완산구 동서학동 940-2
덕진공원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90-1
세병공원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316
기지제 수변공원 전주시 덕진구 장동 1094
아중리 생태공원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1가 745-2

연관 추천 태그

목록

Type 2: Type 1 + Commercial Use Prohibition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