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주

[2023.08]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

[2023.08]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2023-08-21
  • 조회수890
인디부터 오버까지, ROCK에서 HIP-HOP까지!

2023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JUMF가 3일간의 공연을 마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폭넓게 선보이는 JUMF는 각양각색의 음악 취향을 가진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주의 대규모 음악 축제다. 시작부터 끝까지 알차게 구성된 아티스트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 관객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까지 완벽했던 JUMF의 현장 스케치를 통해 그때의 열기를 되살려 보자.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관객과 스테이지,
페스티벌의 도약!

바람에 휘날리는 깃발과 화려한 조명, 경기장을 가득 채우는 비트와 관객들의 환호성에 JUMF의 열기는 밤늦도록 식지 않았다. 신나는 음악에 마음 가는 대로 몸을 움직이고, 잔잔한 발라드에 가슴 벅찬 감동을 느끼며 모두 함께 즐기는 무대에 관객들은 한여름의 더위도 잊고 JUMF에 빠져들었다.

대부분 음악 축제에서의 볼거리는 아티스트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일 것이다. 하지만 JUMF의 가장 큰 볼거리는 바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선호 장르를 불문하고 하나가 되어 공연 자체를 즐기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즐기는 JUMF는 관객과 스테이지, 페스티벌의 도약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모두가 함께 하는 음악 축제를 만들어냈다.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먹고, 마시고,
즐기는 JUMF

JUMF는 관객들이 온전히 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벽하게 갖추었다. 화려한 무대는 물론 무대 가까이에서 퍼포먼스를 함께 하는 스탠딩존, 잔디밭 돗자리에서 편하게 앉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피크닉존과 JUMF의 열기를 식혀줄 워터풀과 워터터널, 그리고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이 있는 푸드부스와 맥주부스도 마련되었다.

그야말로 먹고, 마시고, 온몸으로 즐기는 음악 축제의 현장이었다.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 불편함 없이 음악으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매년 더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오는 JUMF. 2023년의 JUMF 현장을 추억하며 내년에는 또 어떤 멋진 모습으로 우리를 맞이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위치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1 전주종합경기장 카카오맵↗
운영시간 2023.08.11 ~ 08.13 13:00 ~

연관 추천 태그

목록

Type 2: Type 1 + Commercial Use Prohibition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