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내알짜시장

새롭게 발전하는 전주 모래내 알짜시장

신선한 재료와 남녀노소 입맛에 착착 붙는 맛집으로 가득한 모래내시장은 로컬 푸드의 성지로 불린다.
청정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박하고 투박하면서도 전주 본토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모래내시장의 대표 먹거리 중 하나인 치킨.
생닭으로 튀겨 식어도 맛있는 가족통닭집의 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브랜드 치킨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알찬 맛을 자랑하는 수제만두 또한 모래내시장의 명물이다.
촉촉한 찐만두부터 바삭한 군만두, 팥앙금 가득한 찐빵 등 얇은 피와 꽉 찬 만두소로 만들어 식사대용으로도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외에도 족발, 순대, 수제비 등 단돈 만원으로 두 명도 거뜬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들이 맛깔나게 차려진 모래내시장.
푸짐한 먹거리, 맛있는 먹거리 가득한 모래내시장에서 나만의 미식투어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전주 모래내 알짜시장은 이다!

전주 모래내 알짜시장은?

1970년대부터 형성된 모래내 알짜시장은 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 진북동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설시장입니다.
채소, 과일, 정육, 생선, 건어물, 의류, 잡화 등이 주거래를 이루고 있으며 전통시장의 싱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값싸고 질 좋은 물건이 많아 인기 높은 전통시장입니다. 전주시와 가까운 완주 일대에 청정농산물이 직배송되며 모래내알짜시장에서는 언제나 청정 농산물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모래내 시장 지도

크게 보기
방문자 통계